본문 바로가기
드라마(DRAMA)/스릴러(Thriller)

빈센조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송중기,전여빈)

by abatel 2021. 1. 30.

<빈센조>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송중기,전여빈)

안녕하세요 오늘은 2월20일로 방영일이 나온 작품 빈센조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그리고 송중기,전여빈 배우까지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송중기 배우님의 처음 하는 변호사 배역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요! 

 

자그럼 드라마 빈센조 속으로 같이 떠나 보아요~!

 

빈센조

 

방송사: TVN

방영일: 2021년 2월 20일


연출: 김희원

작가: 박재범

몇 부작: 20부작


출연: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유재명

1. 빈센조 줄거리

 

빈센조 줄거리

드라마 빈센조의 줄거리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

 

 

2. 빈센조 연출

 

 

드라마 빈센조의 연출로는 김희원 PD님께서 맡아 주었습니다. 대표작으로 왕이된남자,돈꽃등이 있는 베테랑 PD님이십니다. 이번 작품을 또 어떤 좋은 연출로 보여주실지 굉장히 기대가 많이 됩니다. 

 

 

장르물,코믹물 어떤것도 그의 손이 닿으면 대박으로 변하는 작가 박재범 작가님 이십니다.

 

OCN장르물의 획을 그은 작품 신의 퀴즈부터 유쾌상쾌통쾌 김과장! 그리고 화제의 작품 열혈사제 까지 많은 작품들에서 좋은 글을 많이 써주어 이번작품이 정말 많이 기대가 됩니다.

 

3. 빈센조 등장인물

 

빈센조 송중기
빈센조 등장인물

빈센조 까사노(박주형) 역 - 송중기

 

이탈리아 마피아의 전략가이자 변호사인 빈센조 까사노, 그의 한국 이름은 박주형이다.

 

상대를 휘어잡는 협상가 이자 카리스마까지 갖춘 그는 자신을 버린 그들을 저주하며 복수의 칼날을 갈고 있는 캐릭터.

 

빈센조 전여빈
빈센조 등장인물

홍차영 역 - 전여빈

 

독종 변호사 '홍차영' 그녀는 승소를 위해서는 영혼까지 팔수 있다. 승부욕이 온몸을 지배한 그녀.

 

장준우 역 - 옥택연

 

해외파 인턴 변호사인 장준우 엉뚱하면서 허술함이 매력인 남자. 빈센초의 등장으로 인해 그동안 숨겨왔던 승부욕이 발동하게 된다. 

4. 빈센조 티저 예고편 영상

 

5. 빈센조 스틸컷, 몇부작

빈센조 송중기
빈센조 전여빈
빈센조 몇부작
2021년 2월 20일 방영을 앞둔 빈센조 입니다. 

 

개인적으로 박재범 작가님의 작품 스타일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적당한 코믹과 더불어 진지함이 너무 좋은 작품들이 많았습니다.거기에 신의퀴즈 같은 장르물까지 굉장히 잘써주셔서 많은 기대가 되고 있는 작품 빈센조 입니다. 송중기 배우님의 첫 변호사 역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으며 몇부작에 관한 이야기가 많은데 현재까지는 20부작으로 나와있습니다.

 

오늘은 빈센조 줄거리,등장인물,몇부작 까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