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DRAMA)/스릴러(Thriller)

원더우먼1984 결말,해석,리뷰 총정리!

by abatel 2021. 1. 2.

<원더우먼 1984>결말,해석,리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개봉한 DC의 희망이자 오랜만에 나온 히어로 액션물! 원더우먼1984 결말 및 리뷰에 대해여 총정리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스펙타클하며, 잘짜여진 스토리로 즐겁게 감상하였습니다. 자그럼 우리 다같이 그녀의 세상속으로 떠나 보아요~!

<원더우먼 1984> 결말,리뷰,해석

<영화 콜> 줄거리,등장인물소개

2020/12/18 - [영화(MOVIE)] - <원더우먼1984> 줄거리,등장인물,주요소식 총정리

 

<원더우먼1984> 줄거리,등장인물,주요소식 총정리

<원더우먼1984> 줄거리,등장인물,주요소식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DC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곧 개봉을 앞둔 작품을 준비하였습니다. 슈퍼 여성 히어로물의 대표인 원더우먼1984 줄거리,등장인물,

a.mdl-88.com

<원더우먼1984>결말,해석,리뷰

<원더우먼1984> 결말,해석

어벤져스에 인피니티 스톤이 모두를 흔들어 놓앗다면, 원더우먼1984는 고대 유물인 라틴어로 써진 자수정이 흔들고 있다고 볼수 있겠습니다. 다이애나,미네르바,맥스로드 3명다 이곳에 소원을 빌었다가 이 사단이 일어나게 됬네요. 결말로 돌아오면, 원더우먼의 말에 의해 아들이 위험에 처함을 알게된 맥스로드는 소원을 하나 둘씩 포기하게 되고 다시 평화가 찾아옵니다. 눈이 내리는 어느날 길을 걸어가던 다이애나 앞에 스티브 트레버와 똑같은 옷을 입은 남자가 나타나고, 그녀는 그와 잠시 대화를 나누고 헤어집니다. 그리고 쿠키영상과 함께 영화는 결말이 나게 됩니다.

영화 특성상 크게 해석을 할 부분이 많지는 않지만 2가지 정도 해석을 해보자면 첫번째로는 쿠키에서 등장하는 주인공은 린타 카터로 그녀는 1970년대 TV시리즈 원더우먼 역을 한 분으로 그녀에게 황급 갑옷인 골든 아머를 전달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뜻은 초대 원더우먼에게 그역할을 이어 받는 것으로 볼수 있겠습니다.

두번째로는 마지막 장면에서 트레버와 같은 코디의 남자와의 대화후 그를 떠나는 장면에서 확실히 다이애나는 옛 연인을 진심으로 떠나 보낸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원더우먼1984>결말,해석,리뷰

<원더우먼1984>리뷰

영화는 원더우면 그녀의 사랑과,영웅으로써의 삶에 대한 아이덴티티에 대하여 많은 부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많이 사랑하는 시원한 영웅의 액션씬을 줄여 조금은 실망하시는 팬 분들도 있을텐데요, 하지만 그녀가 갖는 사랑에 포커스를 맞추고 본다면 더욱 재밌게 영화를 관람하실수 있을것이라 생각됩니다. 개개인마다 의견이 분분할순 있지만, 액션씬 없이도 충분히 즐겁게 감상 하였습니다. 하지만 호볼호는 꽤나 많이 나뉠것으로 생각되는 영화 였습니다.

오늘은 원더우먼1984 결말,해석,리뷰 총정리 시간을 가졌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얼어 붙은 극장가에 조금이나마 활력이 되길 바라며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마음편히 영화관에서 자유롭게 감상하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출처는

다음이미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