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DRAMA)/스릴러(Thriller)

시지프스 더 미쓰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뜻)

by abatel 2021. 1. 22.

<시지프스 더 미쓰>

줄거리, 등장인물, 몇 부작,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2월 17일 JTBC에서 첫 방영을 앞둔 '시지프스 더 미쓰' 작품을 준비하였습니다. 사전제작 드라마로 이미 결말이 나와있어 더욱 완성도가 기대되는 판타지, 미스터리 장르입니다.

 

시지프스 더 미쓰 줄거리

시지프스 더 미쓰

방송사: JTBC

방영일: 2월 17일 (수, 목)

몇 부작:16부작

제작:JTBC 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

연출: 진혁

극본: 이제인, 전찬호 

출연: 조승우, 박신혜, 장현준, 서이수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는 천재 공학자 한태 술(조승우), 그리고 그를 위해서 멀고도 험한 길을 거슬러 올라온 구원자 강서해(박신혜)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쓰 연출

연출로는 대표작 주군의 태양, 닥터 이방인의 진혁 PD 님이 맡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주군의 태양, 검사 프린세스를 너무 재밌게 보아서 그런지 방영일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기존 스타에 의존하기보다는 드라마를 통해 새로운 신인들을 발굴하고 시도하기로 유명한 감독님이 신대요. 이번 작품에서도 과연 어떠한 스타가 또 한 번 탄생할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되는 부분입니다.

 

 

시지프스 더 미쓰 뜻

시지프스(Sisyphus) 뜻

영원한 속죄의 벌을 받는다는 뜻.

 

죽음의 신을 속인 죄로 영원한 벌을 받게 된 인간. 정상에 도착하면 굴러 떨어지는 돌을 다시 정상에 올려놓아야 하는 영원한 형벌을 받은 인간으로 '알베르 카뮈'의 저서 <시지프 신화>에서 시지프스를 통해 인간에 대한 철학을 서술했는데, 시지프스가 이 형벌을 내린 하데스에게 저항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형벌을 그저 즐기는 것뿐이다.   

 

시지프스 더 미쓰 등장인물

시지프스 더 미쓰 등장인물

박신혜 - 강서해 역

 

서울 고층건물 사이를 로프를 이용해 활강하고, 본인보다 몇 배 큰 남자들을 때려눕히는 최강의 여전사, 지옥 같은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생존술을 익힌 그녀는 위험에 빠진 '강태술'을 구하기 위해 멀고 먼 여정을 떠난 여인.

 

시지프스 더 미쓰 등장인물

조승우 - 한태 술 역

퀸텀 앤 타임 공동 창업자로 대한민국 최고의 코딩과 엔지니어링을 동시에 갖춘 천재 공학자. 

 

혁신적인 성과들을 쏟아내며 '퀀텀 앤 타임'을 세계적 기업의 반열로 올려놓고 국민 영웅으로 불리는 그에게 어느 날 형의 죽음에 관한 믿을 수 없는 사실들과 마주하며 위험한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태인호 - 에디 김 역

고윤 - 정현기 역

태원석 - 여봉선 역

 

시지프스 더 미쓰 티저 영상

 

 

시지프스 더 미쓰 몇부작

공개된 시지프스 더 미쓰의 티저 영상을 보게 되면 박신혜가 위기에 처한 조승우를 위해 시간여행을 하는 설정이 나오는데요 그리고 중간중간 엄청난 폭파씬과 전투기 등도 등장하여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과연 시간여행이라는 소재와 미스터리, 액션을 어떻게 조화를 잘 이루어 낼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오늘은  시지프스 더 미쓰 뜻, 줄거리, 등장인물, 몇 부작까지 준비해 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영화, 드라마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사진의 출처는  JTBC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