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DRAMA)/스릴러(Thriller)

<뤼팽> 줄거리,결말,후기 총정리!!

by abatel 2021. 1. 16.

<뤼팽> 줄거리, 결말, 후기 총정리!!

2021년 1월 8일 우리에게 조금은 생소한 프랑스 시리즈 드라마가 넷플릭스에서 방영되었습니다. 우리가 많이들 알고 있는 소재인 루팡을 이용한 액션, 모험, 판타지 장르로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영되자마자 콘텐츠 부문 4위에 랭크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뤼팽 줄거리, 결말, 후기까지 그럼 출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뤼팽> 줄거리,결말,후기

<뤼팽> 줄거리

작품의 줄거리로는

주인공 '아산' 그의 아버지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사람이었다.

하지만 한 절도 사건에 단지 흑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누명을 썼다는 고통을 이겨내지

못하고 자살을 하게 되고 아산은 10대에

홀로 남겨지게 된다.

그에게 유일하게 남은 재산이라곤

아버지가 생일 선물로 사준 뤼팽 책 한 권뿐.

흑인이라는 이유만으로 부당하게 죽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아버지의 마지막

유품인 괴도 뤼팽을 이용하여 복수를 다짐하는데.

<뤼팽> 줄거리, 결말, 후기

<뤼팽> 결말

영화의 결말은 아버지의 목숨을 빼앗은 앙투아네트의 목걸이 그것을 훔치기로 마음먹는 '아산'. 사전작업과 치밀한 계획으로 결국 목걸이를 손에 넣게 되지만 사실 목걸이는 단 한 번도 도난당한 적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변신의 천재인 아산은 그 후 교도소에 잠입하여 아버지에 죽음에 둘러싼 비밀에 가까이 가게 되는데. 사실 이 모든 것은 펠레그리니 일가의 계획이었던 것.

 

도산 위기에 처한 그들은 목걸이를 도난당했다고 하여 거액의 보험금을 받아 회사를 살린 것이었다.

모든 것을 알게 된 아산은 복수를 다짐하고 그사실을 알게된 펠레그리니 일가 또한 아산에게 도움을 주던 기자를 죽이고, 가족여행을 떠난 아산의 뒤를 쫓으며 죽이려 하지만 아산의 기지로 인해 목숨을 건지게 된다. 하지만 아들 라울을 납치하며 시즌1이 결말이 나게 된다.

<뤼팽> 줄거리, 결말, 후기

<뤼팽> 후기

드라마의 후기로는 나우 유씨 미 감독의 새로운 범죄, 액션 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많은 기대를 한 작품입니다.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무언가 텅 빈 느낌이 가득하였습니다. 주인공이 우선 기존에 우리가 생각하던 뤼팽과는 좀 어울리기에 무리가 있어 보이며 변장을 해도 다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아쉬움이 가득하였습니다. 스토리 전개도 정말 단순하게 선악 구분 지어놓고 단순한 복수극 정도로 만들어 버렸네요.

개인적으로 막눈이라 뭘 봐도 재미나게 보는데 추리, 복수극 같은 경우는 감독이 만들었던 전작 나우 유씨 미와 같이 치밀한 계획에 따른 두뇌 플레이와 반전이 매력인데 이번 작품은 거의 그러한 부분이 없고 떵그러니 결과만 나온 꼴이었습니다. 그나마 영상미는 괜찮게 보았네요. 시즌2가 나올 것으로 보이나 현재로써는 크게 기대가 되지 않는 뤼팽 줄거리, 결말,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