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DRAMA)/스릴러(Thriller)

경이로운 소문 결말, 시즌2, 손호준 카운터 등장!

by abatel 2021. 1. 23.

<경이로운 소문>

시즌2, 결말, 손호준 카운터 등장!

 

 

경이로운소문 결말 시즌2 손호준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드라마 이야기 시간 입니다. 국수집 문닫고 본격 악귀 잡으러 두두등장 하는 카운터들의 이야기!!

경이로운 소문 결말, 시즌2, 손호준 카운터 등장까지 정리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내일 16회를 끝으로 결말이 나느데요. 하지만 시즌2가 제작 된다고 하니 위안이 되는부분입니다.

 

 

경이로운 소문 결말 시즌2 손호준

 

 

1. 경이로운 소문 결말

 

 

웹툰에서의 경이로운 소문 결말은 지청신은 결국 소문이의 할머니,할아버지에게 까지 피해를 끼칩니다. 거기에 모탁과, 하나까지 거의 죽어가는 모습을 보게된 소문은 융의 땅을 불러와 폭주하여 지청신을 거의 죽기 직전까지 몰고 갑니다.

 

하지만 악귀를 죽이면 악귀가 죽인 영혼들 또한 소멸 되기에 겨우겨우 이성의 끈을 되찾고 지청신을 융으로 소환합니다.

 

일련의 과정들을 거쳐 모탁은 사라졌던 기억을 되찾게 되고 소문이와 부모님 또한 융에서 가슴아픈 재회를 하게 되며 웹툰 시즌 1의 결말이 나게 됩니다. 

 

드라마 중간에 원작가가 교체 되면서 원작과는 조금 다른 결을 갈것으로 보이는데요, 우선 원작에는 없던 악귀 초사이언4단계가 나와 더욱 우리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과연 그끝은 어떻게 맺게 될지 저도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2. 경이로운 소문 시즌2

 

 

드라마 시청률이 10%를 넘으며 OCN 역대 최고 시청률을 달성 하였습니다. 너무나도 완벽한 싱크로율과 주,조연 가릴것 없이 완벽한 연기와 시너지 스토리 라인으로 인기를 얻으며 시즌2가 확정되었습니다.

 

경이로운 소문 시즌2는 올해9월 부터 촬영에 돌입하여 2022년 상반기에 방영될 예정으로 현재 나오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보기 드문 히어로들의 악귀 소탕작전으로 아직 시즌1이 2회가 남아있지만 벌써부터 시즌2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시즌 1에서 나오지 않았던 다양한 빌런들과 소문이,모탁,하나,매옥이 속한  A팀 외에 웹툰에서 나오는 다른 한국 카운터 팀 또한 등장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원작에서 나오는 외국 카운터들의 이야기 또한 어떻게 풀어줄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3. 경이로운 소문 손호준 카운터

 

 

15회 예고편에 "뭐야 너 카운터야" 라며 등장한 손호준 배우는 바로 그날 실검을 장식하며 다시한번 경이로운 소문의 인기와 손호준배의 강렬한 등장에 많은 분들이 환호 하였습니다. 

 

 

파견직 카운터로 추매옥 여사와 같은 힐러이며, 아직은 어떠한 인물인지에 대해서는 자세히 나오지는 않았고 시즌2에 출연인지 또한 구체적으로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손호준 카운터의 등장으로도 시즌2에서는 충분히 더욱 세계관이 넓어질것으로 보이고, 또한  소문이의 A조 아닌 아직 드라마에서 나오지 않은 B조역할로도 나올 가능성도 보입니다. 

 

 

 

 

회가 거듭될수록 최고의 몰입도와 재미를 선사해주는 경이로운 소문의 결말, 시즌2, 손호준 카운터 까지 준비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드라마 소식과 영화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외에 신작 드라마 소식 전해드릴께요!

 

 

밥이되어라 줄거리,등장인물,인물관계도, (정통궁중요리 이야기)

<밥이되어라>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1월 11일 MBC에서 방영을 하고 있는 밥이되어라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몇부작 까지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눈이 호강

a.mdl-88.com

 

 

루카 더 비기닝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몇부작) 총정리!

<루카 더 비기닝>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몇부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2월 1일 TVN에서 방영을 앞둔 루카 더 비기닝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까지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오랜만

a.mdl-88.com

 

 

시지프스 더 미쓰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뜻)

<시지프스 더 미쓰> 줄거리, 등장인물, 몇 부작,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2월 17일 JTBC에서 첫 방영을 앞둔 '시지프스 더 미쓰' 작품을 준비하였습니다. 사전제작 드라마로 이미 결말이 나와있

a.mdl-88.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