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entertainer)/배우(Actor)

배우 류준열 드라마,영화 이야기

by abatel 2020. 6. 21.

안녕하세요

슈 콘입니다:)


오늘도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충무로에 핫한 배우님으로
준비하였는데요!

개인적 생각으로는 현재 젊은
배우 중에서 연기력으로
선두 주자를 달린다고 생각하시는
분입니다.

배우 ‘류준열’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출처:네이버 이미지

1. 배우 프로필

출생:1986.9.25
신체:183cm, 70kg
소속사: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데뷔:영화 ‘소셜 포비아’

2. 배우 주요 작품

출처:네이버 이미지

주연:변요한, 이주승, 류준열
실제 절친으로도 알려진 변요한, 류준열 두 분의
신인 시절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네이버 이미지

요즈는 사회에서도 문제가 되는 인터넷상
악플을 주제로 현실에서도 빈번히
일어나는 소재를 무겁게 다루고 있는
작푼인데요 이 와중에 류준열 님은
굉장히 웃깁니다 ㅎㅎ
밉상 중에 밉상 인터넷 방송 bj역을 연기해
주었습니다!

출처:네이버 이미지

출연진: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 안재홍,
이동휘, 성동일, 이일화, 라미란, 김성균

류준열 님의 인생 드라마죠!
“응답하라 1988”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재밌게 보았고
주연진 전원을 스타로 만들어 준 작품입니다.

출처:네이버 이미지

극 중에서는 두 분이 아름답게
연결되었지만...

출처:네이버 이미지

현실에서 진정한 승리자가 된 류준열 배우님
입니다 ㅎㅎ
아직까지 류준열, 혜리 연애전선 이상무!
라는 기사가 쏟아질 정도로
아름답게 만남을 이어가는 류준열,혜리
커플입니다!

출처:네이버 이미지

굉장히 시크하지만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
에게는 아낌없고 헌신적인
“정환”역을 대체 불가할 정도로
잘 소화해 주었습니다!

출처:네이버 이미지

출연진:정우성, 조인성, 배성우, 류준열
폭풍 라인업의 영화 “더킹”입니다
극 중 조인성의 고향 친구이자 건달 역
“최두일”역을 소화해 주었습니다

출처:네이버 이미지

순박했던 정환이의 이미지는 온데 간데없고 그저
건달 “최두일”그 자체가 되어 연기해주셨네요.

출처:네이버 이미지

정우성, 조인성, 배성우
기라성 같은 선배들 앞에서도 전혀
주눅 들지 않고 어느 시점에서는
그분들과 대등하게 혹은 앞도적인 모습까지도
보여준 “류배우”님입니다.

출처:네이버 이미지

굉장히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작품입니다.
넷플릭스(netflix)에서 보실 수 있으니
혹시나 안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번 시청해보세요!

출처:네이버 이미지

출연진:김태리, 류준열, 진기주
저의 블로그 포스팅에도 있는 작품!
개인적으로 최애 작품
“리틀 포레스트”

출처:네이버 이미지

더킹에서의 “최두일”은 또 사라지고
순박한 시골 청년으로 변신하셨습니다.
전작의 강렬한 이미지는 온대 간대 없어지고,

출처:네이버 이미지

농사를 지으며 행복해하는 청년을 연기해
주었습니다.

출처:네이버 이미지

개인적으로 공황장애를 가지고 있는데
이 작품을 보며 정말 많이 치유받았습니다.
조그음 답답하고 힘들 때는 아무 생각 없이
틀어놓고 멍하니 보게 되는 영화네요 ㅎㅎ

출처:네이버 이미지

출연진:류준열, 이제훈
다음 작품은 여행 다큐 예능 이죠!
“트레블러”
잘생긴 두 배우의 쿠바 여행기를 볼 수 있는
힐링 힐링한 작품입니다.

출처:네이버 이미지

영어도 만능 사진도 찍었다 하면 작품!
예술적인 재능도 타고 난 “류배우”님

출처:네이버 이미지

‘쿠바 이곳 저것을 누비며 우리를 문화의 나라
쿠바로 인도해 줍니다’

출처:네이버 이미지

출연진:(고) 김주혁, 조진웅, 차승원, 류준열,
박해준, 김성령.

내가 더 잘해! 아니야 내가 더 잘해!
정말 출연진 모두가 엄청난 연기를 보여준
작품 “독전”입니다.

출처:네이버 이미지

끝까지 정체를 알 수 없는 “락” 역을
이쯤 되면 류준열이 류준열 한 연기를
보여줍니다.
더 수식어가 크게 필요 없어진 듯하네요 ㅎㅎ

출처:네이버 이미지

극 중 “조진웅”님과 끝까지 심리 대결을
펼치며 관객들을 앞 도하는 두 분입니다.
엄청난 연기파 배우들의 향연인 작품으로
못 보신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강추합니다!

출처:네이버 이미지

출연진:류준열, 유지태, 조우진, 김재영
마지막 작품으로 최근 개봉작인
“돈”입니다
인제는 극 전체를 혼자의 힘으로 마구
흔들어 대는 “류준열” 배우입니다.

출처:네이버 이미지

순박했던 신참이 큰돈을 손에 쥐며 점점
변해가는 인간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 작품입니다.

3. 개인 의견

출처:네이버 이미지

데뷔부터 완성형에 가까운 배우라고 생각
됩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배우
송강호, 황정민, 최민식 님을 이을 차세대
기대주중에서 현재 가장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류준열”배우님이네요.

다양한 작품에서 정말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데요!

감독들이 가장 좋아하는 “도화지” 같은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엇이든 그려내면 그에 맞게 나타내는
굉장한 모습을 보여 주네요.

그 외에 류준열 님의 인맥으로는,

출처:네이버 이미지

연예계에서 대표 절친으로
변요한, 엑소 수호 님과 친분이 높은 걸로
유명하죠!

출처:네이버 이미지

대한민국의 자랑 손흥민 님과도 절친
사이로 유명합니다 ㅎㅎ

출처:네이버 이미지

그리고 그의 사랑스러운 그녀
걸스데이 “혜리” 님도 있죠 ㅎㅎ

출처:네이버 이미지

다양한 작품에서 정말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계시는 “류준열”배우님

앞으로 도 더더욱 승승장구하시고!
개인적인 바람으론 찐한 누아르 장르를
다시 한번 소화해주길 바라며!
마무리하겠습니다

이상

“류준열” 배우님의
이야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