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MOVIE)

<승리호 넷플릭스> 줄거리, 등장인물, 개봉일 (송중기,김태리)

by abatel 2021. 1. 30.

<승리호 넷플릭스>

줄거리, 등장인물, 개봉일

승리호 넷플릭스 줄거리,등장인물(송중기,김태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개봉을 앞둔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승리호 넷플릭스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최애 배우 김태리 님이 출연을 하여 더욱 기대가 가득 되는 작품인데요 개봉 전부터 한국의 가오갤이라 평 받으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 승리호 줄거리, 등장인물, 개봉일 속으로 다 같이 떠나보아요~!

 

 

승리호 줄거리

승리호 넷플릭스

 

방송사: 넷플릭스(Netflix)

장르: SF

개봉일: 2021년 2월 5일


연출: 조성희

출연: 송중기, 김태리, 유해진, 진선규

1. 승리호 넷플릭스 줄거리

 

승리호 등장인물

승리호 넷플릭스의  줄거리는 2092년, 지구는 병 들고 우주 위성궤도에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가 만들어졌다. 돈 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하는 조종사 태호(송중기), 과거 우주 해적단을 이끌었던 '장 선장'(김태리), 갱단 두목이었지만 인제는 기관사가 된 '타이거 박'(진선규), 평생 이루고 싶은 꿈을 가진 작살잡이 로봇 '업둥이'(유해진).

 

"오지 마! 쳐다보지도 말고, 숨도 조심해서 쉬어. 엉겨 붙을 생각하지 마!"

어느 날, 사고 우주정을 수거한 승리호는 그 안에 숨어있던 대량 살상 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다. 돈이 절실한 선원들은 '도로시'를 거액의 돈과 맞바꾸기 위한 위험한 거래를 계획하는데.

 

 

2. 승리호 넷플릭스 평점

 

영화 전문 사이트 로튼토마토, IMDB에 작품이 등록은 되었지만 개봉 전인 관계로 이렇다 할 평점은 나와 있지 않습니다. 로튼 토마에서도 신선도 부분도 아직 등재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3. 승리호 넷플릭스 등장인물

승리호 송중기
승리호 송중기

태호 역 - 송중기

 

UTS 기동대 조종사였던 태호는 일련의 사고를 겪은 뒤 우주 청소선 승리호의 조종사가 되었다. 돈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인물.

 

 

승리호 김태리
승리호 김태리

장 선장 역 - 김태리

 

한때 악명 높았던 우주 해적단의 선장 출신으로 지금은 우주의 쓰레기를 치우는 승리호의 선장이다. 머리는 아주 좋으나 그놈의 성격이 문제인 그녀.

 

업둥이 - 유해진

 

승리호의 작살잡이로 원래는 군에서 군용으로 설계된 로봇. 장 선장과의 인연으로 인해 승리호에 승선한다.

 타이거 박 - 진선규

 

원래는 과거 갱단 두목이었다. 온몸에 문신과 함께 도끼를 주 무기로 활용한다. 무시무시한 외모와는 정반대의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승리호의 원동력 기관사.

 

 

 

4. 승리호 넷플릭스 티저 예고편 영상

 

 

5. 승리호 넷플릭스 스틸컷 및 프리뷰

 

한국에서는 좀처럼 보기 드문 장르인 SF입니다. 거대 자본력을 바탕으로 할리우드에서는 매년 질 높은 SF작품들이 나오지만 그에 비해 한국에서 SF라 하면 조금은 B급 영화로 취급을 많이 받죠. 

 

이러한 환경 속에서 처음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제대로 된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영화의 출품이라 많은 기대가 됩니다.

 

줄거리, 스토리라인은 크게 독특한 설정은 없습니다. 미래를 배경으로 우주선을 누비는 스토리인데 역시나 SF 장르 임으로 우리에게 시각적인 CG의 효과에 더욱 중점을 둔 것으로 보입니다. 예고편 티저 영상 속 CG들은 생각보다 굉장히 괜찮아 작품에 기대를 더욱 높여주었습니다. 

 

또한 승리호에 대부분 시각적 효과에 VFX 작업이 들어갔고, 수많은 인원이 동원되었던 것으로 나오는데요, 광활한 우주를 과연 우리에게 어떻게 선보일지 많은 기대가 됩니다. 

 

 

 

 

페이트 윙스의 전설(Fate:The Winx Saga) 줄거리,등장인물,결말,시즌2

<페이트: 윙스의 전설>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시즌2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현재 방영 중인 작품 <페이트:윙스의 전설>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시즌2까지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해리

a.mdl-88.com

 

 

시지프스 더 미쓰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뜻)

<시지프스 더 미쓰> 줄거리, 등장인물, 몇 부작,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2월 17일 JTBC에서 첫 방영을 앞둔 '시지프스 더 미쓰' 작품을 준비하였습니다. 사전제작 드라마로 이미 결말이 나와있

a.mdl-88.com

 

 

루카 더 비기닝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몇부작) 총정리!

<루카 더 비기닝>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몇부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2월 1일 TVN에서 방영을 앞둔 루카 더 비기닝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까지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오랜만

a.mdl-88.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