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DRAMA)/힐링(healing)

페이트 윙스의 전설(Fate:The Winx Saga) 줄거리,등장인물,결말,시즌2

by abatel 2021. 1. 26.

<페이트: 윙스의 전설>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시즌2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현재 방영 중인 작품 <페이트:윙스의 전설>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시즌2까지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와 굉장히 유사한 마법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그녀들의 이야기 속으로 같이 한번 떠나 보아요~! 

 

사진의 출처는 넷플릭스입니다.

 

페이트: 윙스의 전설

 

방송사: 넷플릭스(Netflix)

방영일: 2021년 1월 22일


연출: 리사 제임스-라르손

제작: 브라이언 영

몇 부작: 6부작


출연:애비게일 카원, 해나 밴더 웨스트 하이즌, 프레셔스 무스타파

1. 페이트: 윙스의 전설 줄거리

 

페이트 윙스의 전설의  줄거리는 평범하게 살던 소녀가 자신에게 마법의 힘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녀는 마법학교 알피아에 입학을 하게 된다. 그녀가 살던 곳과 정반대의 그곳에서 적응하려는 소녀 블룸을 중심으로 윙스 클럽 5인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2. 페이트 윙스의 전설 평점

 

영화 전문 사이트 중 한 곳인  IMBD에서는 7.1에 준수한 점수를 받았습니다.

 

사실 7.0 이상이면 무난히 보기에 좋은 작품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로튼토마토에서는 신서도에서는 낮은 33%의 점수를 기록하였지만, 관객 점수에서 83%의 훌륭한 점수를 기록하였습니다.  마법을 배경으로 한 작품들이 꽤나 많이 나와 신선도에서는 좀 떨어졌지만 관객들에게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시즌 8까지 만들어졌던 윙스 클럽 애니메이션을 원작을 기반으로 하여 스토리적인 부분의 탄탄함이 좋은 점수를 받는데 한몫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3. 페이트: 윙스의 전설 등장인물

블룸 역 - 아비게일 코웬

 

1998년 미국 태생으로 모델 출신답게 170cm의 큰 키를 자랑합니다.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에서 연기를 한 것을 제외하고는 필모가 크게 나와있지 않은 신인 배우입니다. 이번 작품에서 주연으로서의 첫 작품입니다.

 

스텔라 역 - 해나 밴더 웨스트 하이즌

 

1995년생 영국 출신 배우로 작품 속에서 빛을 컨트롤하는 역할입니다. 

 

신인배우로 필모가 아직 크게 나와 있지 않습니다.

 

무사 역 - 엘리샤 애플바움

 

1995년생 영국 출신 배우로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읽는 역할입니다. 위 배우 또한 큰 필모가 아직은 없습니다.

4. 페이트 윙스의 전설 티저 예고편 영상

 

 

5. 페이트 윙스의 전설 결말 및 시즌2

페이트 윙스의 전설의 결말 및 시즌2입니다. 전체적인 스토리라인은 블룸의 각성에 초점을 두고 진행됩니다. 여타 학원물처럼 주인공이 자아를 찾고 그 힘을 개방하기 위해 주변 인물들과 함께 하는데요, 마지막엔 결국 거대한 불의 힘을 컨트롤하게 됩니다. 

 

교장 로절린드, 애스터 델이라는 마을에 관한 이야기 등 중간에 반전적인 요소까지 넣어 흥미를 유발합니다.

 

마지막 시즌1의 결말로 와서는 4명의 요정과 한 팀을 이루게 되고 학교를 향해 공격해 들어오는 것들에 대항하여 물리칩니다.

 

그 후 무난히 끝날 것만 같던 이야기가 학원의 세력 교체가 진행되면서 향후 시즌2를 향한 떡밥들을 놓으며 결말이 납니다.

 

 오늘은 페이트:윙스의 전설 줄거리, 등장인물 , 결말, 시즌2까지 준비해 보았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 소개하겠습니다!

 

다음 달 개봉하는 조승우, 박신혜 작품 또한 소개해드려요~!

 

2021/01/22 - [드라마(DRAMA)/스릴러(Thriller)] - 시지프스 더 미스 (줄거리, 등장인물, 몇 부작, 뜻)

 

시지프스 더 미쓰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뜻)

<시지프스 더 미쓰> 줄거리, 등장인물, 몇 부작,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2월 17일 JTBC에서 첫 방영을 앞둔 '시지프스 더 미쓰' 작품을 준비하였습니다. 사전제작 드라마로 이미 결말이 나와있

a.mdl-88.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