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MOVIE)

<나이브스 아웃> 줄거리,결말,해석 총정리!

by abatel 2021. 1. 2.

<나이브스 아웃> 줄거리, 결말, 해석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왓챠에서 현재 상영 중인 작품 나이브스 아웃 줄거리, 결말, 해석까지 총정리하여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나온 정통 추리극으로 다양한 복선과 반전까지 담아 있는 작품 속으로 같이 떠나보아요~!!

<나이브스 아웃> 줄거리,결말,해석

<나이브스 아웃> 줄거리

전무후무한 역대급 초호화 캐스팅으로 개봉 전부터 수많은 주목을 받은 작품입니다.

줄거리로는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 할란이 85세에 생일에 숨긴 채 발견된다.

그날 파티에 잇던 가족들 중 4명의 살해 동기가 조금씩 나타나게 된다.

가족 외에 간병인인 마르타는 계속 불안해 떨고 있으며 경찰과 사설탐정 블랑에 이야기를 몰래 엿듣다 걸리게 된다.

사실 할란을 죽음에 이르게 만든 건 마르타였는데 지병이 있던 그에게 주사를 주입하다 실수로 모르핀을 치사량을 주입하게 된 것. 10분 안에 해족 주사를 맞으면 됐지만 그마저도 보이질 않고.

그녀의 착한 성품과 평소 행실을 좋게 보던 할란은 그녀를 위해 자신의 죽음을 위장하게 이르는데..

<나이브스 아웃> 줄거리, 결말, 해석

<나이브스 아웃> 결말

영화의 결말로는 할란은 마르타에게 전재산을 주려 유언증을 만들어 가족들에게 공표된 상황. 하지만 성품 착한 마르타는 본인의 과오로 할란이 죽음에 이르게 되었다는 것을 밝히기 위해 가족들이 모인 저택으로 가지만 그곳에서 진짜 범인이 밝혀지게 되는데, 범인은 그동안 마르타 옆에서 그를 도와주던 랜섬(캡틴 아메리카)이었다. 

할란의 생일날 할란이 맞을 주사의 약병을 바꿔치기했고 그걸 모른 마르타는 주사하게 된다. 랜섬은 마르타가 할란을 죽인 걸로 밝혀져야 재산 상속이 안되기 때문에 계속 마르타로 범인을 몰고 가고 가정부 프랜을 이용해 마르타를 함정에 빠트리지만 그녀의 착한 성품이 그녀를 위기에서 구해낸다. 결국 모든 진실이 블랑(007)에 의해 밝혀지게 되면서 할란의 의자에 있던 칼을 뽑은 랜섬은 그 칼로 그녀를 찌르지면 사실 장난감 칼이었으며 그는 결국 체포되게 된다. 그리고 할란이 남겨둔 편지를 발견한 첫째 딸은 자신의 남편이 바람났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할란의 식구들은 마르타를 쳐다보며 영화가 끝이 나게 된다.

<나이브스 아웃> 줄거리, 결말, 해석

<나이브스 아웃> 해석 및 후기

마지막 반전을 위해 중간중간 떡밥을 잘 심어 두었고, 마지막까지 사이다로 결말까지 아주 좋았습니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9%로 굉장히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유독 스릴러 장르에 박한 로튼토마토이기에 더욱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역시나 최고의 할리우드 배우들의 연기력과 각본, 연출까지 굉장히 잘짜인 영화 였습니다. 크리스에반스의 얼굴과 패션이 굉장히 기억에 많이 남는 영화였습니다. 해석적인 부분까지 크게 가져갈 것은 없으나 중간중간 짜여진 복선들을 잘 살펴보면서 영화를 보시게 되면 숨겨진 결말에 반전을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개인적으로 팬인 캐서린랭프도의 비중이 너무 적어 아쉬웠습니다.

오늘은 왓챠 구매 기념 첫 작품 나이브스 아웃의 줄거리, 결말, 해석까지 준비하였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드라마, 영화, 애니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사진의 출처는 왓챠와 다음 이미지입니다 즐거운 연휴 잘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