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DRAMA)/로맨스(Romance)

<철인왕후>6화 줄거리 총정리 이해와 오해사이

by abatel 2020. 12. 27.

<철인왕후>6화 줄거리 총정리 이해와 오해사이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인기를 누리며 방영되고 있는 코믹,판타지 조선을 배경으로한 철인왕후 6화 줄거리 요약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그동안은 전체적인 줄거리와 인물관계도 중심이었다면 앞으로는 회당 줄거리 개요 또한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는 tvn,tving,다음 이미지에서 가져왔습니다. tvn시청률 견인중인 작품 속으로 같이 떠나보아요~!

철인왕후 6화 줄거리 총정리

철인왕후 6화 줄거리 총저리

철인왕후 6화 줄거리 요약

이번 6화의 줄거리는

지난 5화에 갑작스런 폭우에 의하여드디어 중전이 바라고 바라던호수의 물이 가득 차게 되었습니다.

중전은 그대로 호수로 다이빙을 하게되는데, 그때 마침 그것을 발견한철종이 물속으로 들어와 그녀를 구하는데요.
강제로 구해짐?을 당한 그녀는 엄청나게 철종에게 화를 내며 성질을내지만, 철종은 자신으로 인해 그녀가다시 호수에 뛰어든것만 같아계속 마음이 쓰이고 미안해 하는데.

호수에 빠졌는데도, 현실로 돌아가지

못하자 중전은 멘붕에 빠지게 되고.

결국 중전과 철종은 '노타치'를 하기로합의 하고 조금은 둘의 관계가 회복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중전이 정신증이라는 이유로폐위를 주장하는 세력이 등장하며 잠시 혼돈에 빠지지만 제치있게 이를 무마시키는중전과 한배를 탄 세력들.
그리고 조화진과 철종의 합방일이 잡힌그날조화진 쪽 세력에서 무당을 불러 들여소용에 몸에 다른이가 들어있음을 무당이 알게 된다.
그화면이 전화되며 갑작스럽게 소용은기절하며 잠시 원래 장봉환(최진혁)의몸으로 돌아오며 6화가 끝나게 됩니다.

철인왕후 6화 줄거리,리뷰

철인왕후 6화 리뷰

현재까지 진행상황으로 보게 되면 아직 어떤 루트로 그녀의 몸이 현세와 조선시대를 오고 가는지는 잘 분석이 되질 않습니다. 하지만 이번화에서 처음으로 중전이 쓰러지며 최진혁의 몸이 깨어나는 걸 예고편을 통해 확인할수가 있었네요.

 

둘중 하나는 혼수상태가 되어야 깨어나는 법칙이 적용되는 것으로 미루어 보아 정말 한치 앞을 내다 볼수가 없는 드라마 입니다. 중간중간 위트적인 요소가 굉장히 매력적이고 극을 연기해주는 신혜선 배우님의 연기가 너무 좋아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이네요.

오늘은 우리의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져주는 철인왕후 6화 줄거리에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ㅎㅎ 다보고서 글을 쓰는데도 장면들이 하나하나 떠올라 웃음이 끊이질 않는데요. 오늘 화에서 처음으로 현세의 최진혁 몸으로 돌아와 7화가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앞으로도 매회 줄거리 요약 및 다양한 드라마 소개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리고 최근 방영하는 드라마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시보기는 tving에서 가능하십니다!

2020/12/13 - [드라마(DRAMA)/로맨스(Romance)] -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줄거리,등장인물,인물관계도 총정리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줄거리,등장인물,인물관계도 총정리

암행어사: 조선 비밀 수사단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12월21일 방영일을 앞둔 작품 '암행어사:조선 비밀 수사단'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포스

a.mdl-88.com

2020/12/02 - [드라마(DRAMA)/로맨스(Romance)] - <철인왕후>줄거리,등장인물,인물관계도 총정리

 

<철인왕후>줄거리,등장인물,인물관계도 총정리

<철인왕후>줄거리,등장인물,인물관계도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방영 예정인 신작 드라마! '철인왕후'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하여 보았습니다. 믿고 보는 배우 신혜선 배우님! 그리고 사

a.mdl-88.com

 

댓글